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615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3522 교재문의 ch******* 2013-07-10 12:49
13521 신 교재 요청 sk****** 2013-07-10 12:32
13520 감사합니다. sk****** 2013-07-10 11:35
13519 교재비 입금 완료  bf***** 2013-07-09 22:27
13518 오늘 휴대폰으로 전화가 오시지 않았습니다~  to***** 2013-07-09 22:22
13517 수업시간 변경 요청 di**** 2013-07-09 21:42
13516 통화를두번했는데요~ 녹임파일요ㅠ  gy***** 2013-07-09 21:28
13515 수업시간 변경 가능할까요? ba**** 2013-07-09 19:23
13514 수업시간 변경  ra***** 2013-07-09 18:34
13513 안녕하세요~  to***** 2013-07-09 18:32
13512 수업도중 전화가 끊겼었는데요~  gy***** 2013-07-09 17:52
13511 온라인 교재  ch****** 2013-07-09 11:13
13510 안녕하세요!  fu**** 2013-07-08 22:51
13509 교재 구입하려면 어떻게 해야하죠?  bf***** 2013-07-08 22:29
13508 오늘 수업 연기신청이요!  wi***** 2013-07-08 21:05
  791  792  793  794  795  796  797  798  799  80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