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617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3537 신 교재 요청 sk****** 2013-07-11 18:11
13536 hsk 회화 시험 hu****** 2013-07-11 16:59
13535 시간변경좀 하고싶어서요~  gy***** 2013-07-11 15:23
13534 재수강했어요  me****** 2013-07-11 14:06
13533 돈입금 및 통화문제  xu****** 2013-07-11 13:42
13532 7월10일 결석 보충 qk******* 2013-07-11 12:19
13531 교재문의 ch******* 2013-07-11 11:13
13530 재수강확인  lu**** 2013-07-11 10:15
13529 전화가 오지 않았어요 bm*** 2013-07-11 05:50
13528 문의  pp*** 2013-07-10 21:00
13527 녹음  pr******* 2013-07-10 20:55
13526 지금  pp*** 2013-07-10 20:21
13525 결재문의  ch****** 2013-07-10 17:55
13524 수업관련  ph****** 2013-07-10 16:20
13523 수업시간관련 to****** 2013-07-10 16:12
  791  792  793  794  795  796  797  798  799  80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