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623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3552 안녕하세요.. 말레이시아 김태영입니다.  ha****** 2013-07-15 10:30
13551 입금 했는데요! ba**** 2013-07-14 20:32
13550 부탁드립니다  pr****** 2013-07-13 14:31
13549 HSK수업  ch****** 2013-07-13 14:24
13548 민지,민서 입금확인  na***** 2013-07-12 23:10
13547 수강신청^^  do****** 2013-07-12 23:05
13546 통화품질 문제 ki***** 2013-07-12 18:19
13545 수업관련  ph****** 2013-07-12 13:40
13544 장기연장 변경  ir***** 2013-07-12 13:33
13543 날짜변경  mo******** 2013-07-12 13:21
13542 결제확인  50******* 2013-07-12 09:06
13541 문의  jh***** 2013-07-12 08:34
13540 전화가 안와요 ㅠ wj******* 2013-07-11 22:40
13539 갑자기 통신상태가 나빠졌다하네요  ru*** 2013-07-11 19:15
13538 문의드려용~  vo**** 2013-07-11 18:12
  791  792  793  794  795  796  797  798  799  80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