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629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3582 장기홀드 신청  da***** 2013-07-21 12:21
13581 입금했습니다  ji**** 2013-07-19 23:27
13580 재수강신청해서 수업듣고 있는데 출석부에 없어...  ye******** 2013-07-19 16:14
13579 헐...이상한 일이네요... ba**** 2013-07-19 09:01
13578 수강신청  sp******** 2013-07-18 23:23
13577 시간연기..  yo**** 2013-07-18 14:16
13576 수업  ss***** 2013-07-18 10:46
13575 문의  jh***** 2013-07-18 09:03
13574 수업  ju******* 2013-07-17 23:29
13573 수업  ch******* 2013-07-17 21:56
13572 내일 수업 시간이요~  gy***** 2013-07-17 21:56
13571 수업 중 해외현지수강에 대하여  ks*** 2013-07-17 20:28
13570 수강강좌 변경요 dn******** 2013-07-17 17:35
13569 요청 mi******* 2013-07-17 16:16
13568 수업 연기신청합니다.  an***** 2013-07-17 15:42
  781  782  783  784  785  786  787  788  789  79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