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631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3672 수업  lk**** 2013-08-03 09:14
13671 궁금합니다!  yo**** 2013-08-02 22:33
13670 장기수업연기문의 gg******* 2013-08-02 21:58
13669 온라인 교재 요청 im********* 2013-08-02 19:12
13668 중작요청 zi****** 2013-08-02 18:28
13667 장기연장신청  dy**** 2013-08-02 16:54
13666 오늘 수업 시간변경 가능할까요?  wl******* 2013-08-02 16:10
13665 오늘수업연기좀 부탁합니다  hs**** 2013-08-02 13:12
13664 요청  sk***** 2013-08-02 10:43
13663 mo3 파일  je**** 2013-08-02 07:15
13662 보강 및 장기 수업연기 요청  ls**** 2013-08-02 01:15
13661 보강신청  ci********* 2013-08-02 00:03
13660 hsk 회화 hu****** 2013-08-01 22:17
13659 책주문관련하여 문의드립니다.  mi********** 2013-08-01 15:14
13658 장기연기 요청 ne****** 2013-08-01 00:17
  781  782  783  784  785  786  787  788  789  79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