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635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3717 책이요 rl******** 2013-08-13 06:10
13716 책주문관련하여 문의드립니다.  mi********** 2013-08-12 21:21
13715 전화가안오네요  mo******** 2013-08-12 20:09
13714 문의  ju**** 2013-08-12 19:40
13713 문의드려요  vo**** 2013-08-12 11:24
13712 문의드려요  vo**** 2013-08-12 11:18
13711 문의  ji******* 2013-08-12 11:02
13710 문의 드린것  ad***** 2013-08-12 10:54
13709 요청  in***** 2013-08-12 09:35
13708 수업취소 부탁 드려요  je**** 2013-08-12 09:19
13707 문의  ji******* 2013-08-12 01:44
13706 시간 변경 문의드립니다  ad***** 2013-08-11 21:19
13705 문의드려요!  vo**** 2013-08-10 15:24
13704 동영상강의는 어디에서 보나요?  hu****** 2013-08-10 14:58
13703 책주문관련하여 문의드립니다.  mi********** 2013-08-09 14:40
  771  772  773  774  775  776  777  778  779  78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