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642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3762 방금전 연기신청자인데요 rl******** 2013-08-21 19:09
13761 장기연장신청 rl******** 2013-08-21 18:28
13760 요청2  jh***** 2013-08-21 17:39
13759 요청  jh***** 2013-08-21 17:37
13758 아래글 관련해서  jy****** 2013-08-21 12:31
13757 장기 연기 신청  ch****** 2013-08-21 11:58
13756 수업문의  gh** 2013-08-21 01:53
13755 수업코스가 끝났습니다!!^^  fu**** 2013-08-20 23:09
13754 홀딩신청  ra** 2013-08-20 21:50
13753 수업시간 변경  da***** 2013-08-20 18:46
13752 시간이요  ye******** 2013-08-20 17:31
13751 수업시간 변경 문의  ao*** 2013-08-20 10:53
13750 수업신청했어요  kg**** 2013-08-20 07:43
13749 학습메니져와의 통화  jy****** 2013-08-20 01:46
13748 수업 다음달로 연장 및 시간변경  ks****** 2013-08-19 21:42
  771  772  773  774  775  776  777  778  779  78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