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644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3792 교재업로드  ma***** 2013-08-28 16:54
13791 수업시간이요~  68****** 2013-08-28 16:46
13790 수업 부탁드립니다.  zi*** 2013-08-28 16:29
13789 문의요~  ph****** 2013-08-28 16:05
13788 오늘수업 변경  yo**** 2013-08-28 13:04
13787 장기연기신청  lo******* 2013-08-28 11:32
13786 문의  dy****** 2013-08-27 23:07
13785 월별평가표 질문  ge***** 2013-08-27 14:26
13784 수업장기연기  ad***** 2013-08-27 12:55
13783 스케줄 조정요~~  gy***** 2013-08-26 17:03
13782 스케줄등록요청^^  gy***** 2013-08-26 16:19
13781 수업 연장  vo**** 2013-08-26 16:10
13780 문의  jh***** 2013-08-26 10:22
13779 보강 처리 요청  ls**** 2013-08-26 09:32
13778 문의드립니다  pr****** 2013-08-25 23:10
  771  772  773  774  775  776  777  778  779  78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