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643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3822 문의드려요~  cl****** 2013-09-02 09:51
13821 문의  ma***** 2013-09-02 08:09
13820 안녕하세요!^^ fu**** 2013-09-02 00:23
13819 레벨확인부탁드려요!  mi***** 2013-09-01 20:38
13818 질문있어요 xu***** 2013-09-01 17:58
13817 추석에도 수업하나요? su****** 2013-09-01 16:53
13816 수강문의  hy******** 2013-09-01 16:51
13815 전화중국어 처음인데요.  ok** 2013-09-01 11:58
13814 변경이 안되었네요,,  cl****** 2013-08-31 23:18
13813 수업시간조정관련  jy****** 2013-08-31 22:54
13812 수강료결재관련  se*** 2013-08-31 13:11
13811 온라인 교재 보게 해 주세요~  ju******** 2013-08-30 22:13
13810 변경  qe***** 2013-08-30 20:55
13809 시간대 변경 문의  go**** 2013-08-30 20:39
13808 수업방식문의드려요  mi***** 2013-08-30 20:35
  771  772  773  774  775  776  777  778  779  78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