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645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3837 장기연기 신청 (9/4-9/6)  kr******* 2013-09-04 21:04
13836 수업 시간 변경  ok** 2013-09-04 17:05
13835 오늘 수업 연기 신청 zi****** 2013-09-04 13:44
13834 더블이벤트 입금했어요  li**** 2013-09-04 08:38
13833 교재비 입금했습니다  ji******* 2013-09-03 23:48
13832 장기연기신청 sp******** 2013-09-03 23:36
13831 수업관련문의  ks****** 2013-09-03 22:21
13830 스카이프 아이디 변경  rl******* 2013-09-03 22:12
13829 동영상강읜  se*** 2013-09-03 17:50
13828 문의사항  mo******* 2013-09-03 17:10
13827 더불이벤트 수업시작일  li**** 2013-09-03 15:32
13826 수업일정  je****** 2013-09-03 14:28
13825 레벨테스트 결과  je****** 2013-09-03 12:05
13824 교재 구입 문의 ji******* 2013-09-03 00:27
13823 과정 문의  an****** 2013-09-02 14:53
  771  772  773  774  775  776  777  778  779  78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