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639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3852 결석 보강 신청  ju******** 2013-09-09 15:34
13851 문의  jh***** 2013-09-09 12:42
13850 수업시간 변경 문의 ao*** 2013-09-09 11:25
13849 수업관련  ph****** 2013-09-09 10:28
13848 안녕하세요~  fu**** 2013-09-08 00:17
13847 스카이프 어플 su******* 2013-09-06 21:05
13846 제휴기업체및 대학이 어딘가요?  su******* 2013-09-06 20:51
13845 수업 미룰게용!  vo**** 2013-09-06 15:08
13844 ★★★갤럭시3 예요^^ 핸드폰에서 중국어 입력하... lk**** 2013-09-06 11:02
13843 과정문의합니다!  ph****** 2013-09-06 10:44
13842 수업 연장하여 주십시요  ya**** 2013-09-06 08:25
13841 수업일정  je****** 2013-09-05 23:14
13840 수업연기신청 rl******** 2013-09-05 18:03
13839 토요장터 su******* 2013-09-05 13:58
13838 문의 wi***** 2013-09-04 23:46
  771  772  773  774  775  776  777  778  779  78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