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650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3882 수업변경  lh***** 2013-09-16 14:51
13881 시간변경이요 rl******** 2013-09-16 13:52
13880 문의  jh***** 2013-09-16 13:05
13879 출석부 업데이트  he***** 2013-09-15 12:56
13878 9월13일 녹음파일  ju******** 2013-09-15 10:53
13877 추석때는?  jy****** 2013-09-14 17:40
13876 날짜변경  mo******** 2013-09-13 17:17
13875 9월16일 강의  sa******* 2013-09-13 14:19
13874 수업재수강  ph****** 2013-09-13 12:32
13873 오늘수업 변경  yo**** 2013-09-13 09:32
13872 장기연기신청 im******* 2013-09-13 09:29
13871 다음과정 확인요청  fr**** 2013-09-12 22:25
13870 장기연기신청이요  ye******** 2013-09-12 22:06
13869 결석 보충 해주세요! (내용무)  qk******* 2013-09-12 21:43
13868 수업장기연장부탁드립니다  wi********* 2013-09-12 20:25
  761  762  763  764  765  766  767  768  769  77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