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653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3927 레벨 변경에 따른 교제변경요청의 건 ah**** 2013-09-26 23:14
13926 수업시작시간 ji**** 2013-09-26 22:56
13925 수업연기  an***** 2013-09-26 20:47
13924 수업 연기 뮨의입니다.  ks****** 2013-09-26 17:18
13923 추가요금입금확인해주세요 xu***** 2013-09-26 13:29
13922 고객센터 연락안되요  mi****** 2013-09-26 11:16
13921 전화변경  sk****** 2013-09-26 10:27
13920 수업시간 변경질문 xu***** 2013-09-26 09:41
13919 토요장터  xu****** 2013-09-26 09:31
13918 음성파일에 대해 질문 ev**** 2013-09-25 16:53
13917 오늘부터 3일간 연기 부탁드립니다  un******* 2013-09-25 13:03
13916 수업연기요청  an****** 2013-09-25 08:19
13915 결제  po***** 2013-09-24 20:36
13914 교재구매문의  yj******* 2013-09-24 17:57
13913 장기연장신청  ch****** 2013-09-24 10:53
  761  762  763  764  765  766  767  768  769  77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