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656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4017 오늘 수업한 녹음 파일이 없습니다.  ba**** 2013-10-16 11:51
14016 레벨 변경  ji******* 2013-10-16 09:08
14015 장기연기신청  ma**** 2013-10-16 02:52
14014 수업녹음관련  kk**** 2013-10-15 20:45
14013 장기연기신청  80**** 2013-10-15 17:58
14012 안녕하세요~  ch******* 2013-10-15 11:26
14011 교재 문의  fa****** 2013-10-15 08:15
14010 문의드립니다  hi********* 2013-10-14 19:35
14009 메일로 답장드렸는데요. to***** 2013-10-14 16:12
14008 스카이프 아디  kk**** 2013-10-14 16:10
14007 중국어 표현을 자주 문의하고 싶습니다.  it******** 2013-10-14 14:34
14006 시간조절  su****** 2013-10-14 10:34
14005 강의시작일 hu****** 2013-10-14 09:57
14004 장기연기신청  fr**** 2013-10-14 08:48
14003 외국 크레딧 카드로 수강신청 가능한가요?  ji******* 2013-10-13 18:43
  751  752  753  754  755  756  757  758  759  76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