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659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4063 수업시간 변경  sp******** 2013-10-24 11:01
14062 건의사항  kl**** 2013-10-24 10:50
14061 스카이프에 문제가 있어요 ㅠㅜ  ev**** 2013-10-23 21:15
14060 일반전화에서 핸드폰..  pj******* 2013-10-23 19:31
14059 당일 수업 진행했습니다. zi****** 2013-10-23 18:05
14058 토요장터 1+1 의미는 뭔가요??  he******** 2013-10-23 17:53
14057 교재문의  bf***** 2013-10-23 16:28
14056 재수강신청하면~  lb**** 2013-10-23 14:59
14055 연기신청 취소(?)  ch****** 2013-10-23 08:47
14054 동영상강의 mi*** 2013-10-23 08:19
14053 수강코스를 바꾸고 싶습니다.  ev******* 2013-10-23 02:52
14052 입금 완료  he***** 2013-10-23 01:04
14051 포인트 적립 확인 감사드리며... ju******** 2013-10-22 21:38
14050 수업 연기합니다  an***** 2013-10-22 21:17
14049 포인트 적립문의 ju******** 2013-10-22 19:21
  751  752  753  754  755  756  757  758  759  76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