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665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4123 안녕하세요^^  fu**** 2013-11-03 13:25
14122 동영상??  ha******** 2013-11-02 21:06
14121 수업관련  pr****** 2013-11-02 12:12
14120 수업연기  zh******** 2013-11-02 08:16
14119 결제가 두번 되었어요.  pi**** 2013-11-01 22:37
14118 LEVEL4 교재 보내주세요.  he******** 2013-11-01 20:52
14117 문의드려요  ch******** 2013-11-01 17:55
14116 연기관련  co********** 2013-11-01 17:26
14115 토요장터..  kk****** 2013-11-01 13:36
14114 다시 휴대폰으로..  xu****** 2013-11-01 13:30
14113 문의드려요.  su******* 2013-11-01 11:47
14112 수업 연기 신청  we***** 2013-11-01 11:16
14111 온라인교재  we**** 2013-11-01 10:38
14110 수업시간 문의  bl****** 2013-11-01 08:01
14109 문의  la****** 2013-10-31 19:09
  751  752  753  754  755  756  757  758  759  76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