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661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4138 수업연기는 몇회까지 가능한가요?  xi***** 2013-11-04 22:39
14137 수업문의  yh**** 2013-11-04 20:55
14136 오늘 수업 못하게 되었습니다.  he******** 2013-11-04 17:10
14135 질문있어요^^  so********** 2013-11-04 16:18
14134 수강문의  yh**** 2013-11-04 14:27
14133 교재  tm****** 2013-11-04 13:56
14132 월별  kk****** 2013-11-04 13:15
14131 시간 문의  rl******* 2013-11-04 11:13
14130 입금체크  ma***** 2013-11-04 07:36
14129 시간문의  rl******* 2013-11-04 06:13
14128 강사님 변경요청  ir***** 2013-11-04 02:04
14127 문의드립니다  pr****** 2013-11-03 21:15
14126 라오싀가 바꼈어요...  pi**** 2013-11-03 20:57
14125 결제건 문의  pi**** 2013-11-03 20:46
14124 보강처리건  ls**** 2013-11-03 20:03
  751  752  753  754  755  756  757  758  759  76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