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668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4153 수요일 Level2 끝나고 목요일은 Level3로 넘어갑니다... jy****** 2013-11-05 23:58
14152 수업~  ch******* 2013-11-05 22:32
14151 다은이 나은이 수업  eu****** 2013-11-05 21:04
14150 수업시작일 변경  si***** 2013-11-05 20:57
14149 문의드립니다^^  zo****** 2013-11-05 20:56
14148 전화가 너무 안들려요  xi***** 2013-11-05 20:37
14147 요청드려요  su******* 2013-11-05 17:10
14146 수업문의  yh**** 2013-11-05 16:42
14145 문의2  ks****** 2013-11-05 15:18
14144 문의  jh***** 2013-11-05 15:08
14143 녹음파일이 안 떠요..  pi**** 2013-11-05 12:21
14142 재수강 과목 변경  eu**** 2013-11-05 11:56
14141 문의  ks****** 2013-11-05 10:25
14140 녹음파일  co********** 2013-11-05 09:24
14139 포인트 문의합니다  ha**** 2013-11-05 09:00
  751  752  753  754  755  756  757  758  759  76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