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660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4168 토요장터  yh**** 2013-11-08 08:17
14167 선생님 변경  jh***** 2013-11-08 08:16
14166 장기홀드 신청합니다!  ky***** 2013-11-07 18:33
14165 문의  jh***** 2013-11-07 15:04
14164 무료수업  yh**** 2013-11-07 14:49
14163 내일 수업 연기해 주세요  ya**** 2013-11-07 12:40
14162 수업과정변경문의  ha**** 2013-11-07 09:03
14161 장기연기신청입니다.  da***** 2013-11-07 01:09
14160 수업!  ch******* 2013-11-06 22:14
14159 현금영수증  jh***** 2013-11-06 20:21
14158 오늘수업 연기 해주세요  ni***** 2013-11-06 12:14
14157 문의드립니다  ji**** 2013-11-06 11:36
14156 소리가 안 들릴 때가 너무 많아요.  ro********* 2013-11-06 10:59
14155 문의  jh***** 2013-11-06 10:31
14154 문의  xu****** 2013-11-06 10:05
  741  742  743  744  745  746  747  748  749  75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