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686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4228 수강결석처리..  pj******* 2013-11-20 15:18
14227 문의드려요~  me***** 2013-11-20 10:26
14226 전화가안와서요~~  gu******** 2013-11-20 09:38
14225 수업연기  re***** 2013-11-20 09:17
14224 수강신청  na****** 2013-11-20 09:15
14223 수업연기신청 문의드립니다..  so***** 2013-11-20 08:51
14222 수업 음질 관련 문의드립니다  mo********** 2013-11-19 23:48
14221 통신장애  co********** 2013-11-19 22:25
14220 전화번호 변경 요청합니다 st**** 2013-11-19 22:05
14219 문의드립니다.  me***** 2013-11-19 13:57
14218 개근상 포인트가 적립되어 있지 않습니다.  ba**** 2013-11-19 13:16
14217 장기연장신청합니다.  an***** 2013-11-19 10:01
14216 장기연장 신청에 착오가 있습니다  im******* 2013-11-18 23:31
14215 수업  ch******* 2013-11-18 22:25
14214 장기연기신청합니다  su******* 2013-11-18 12:53
  741  742  743  744  745  746  747  748  749  75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