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680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4243 최대한 빨리 답변 부탁드릴께요!  zl****** 2013-11-22 13:51
14242 수업시간 변경 ju******** 2013-11-22 13:13
14241 재수강문의  ma******* 2013-11-22 11:54
14240 선생님 전화가 오지 않았어요  re***** 2013-11-22 10:07
14239 수업 진행이 어렵습니다  ya**** 2013-11-21 17:07
14238 문의  jh***** 2013-11-21 15:39
14237 휴강  co********** 2013-11-21 13:46
14236 수업 기간  sp******** 2013-11-21 13:05
14235 문의 드립니다^^  sk***** 2013-11-21 10:58
14234 문의드려요~  me***** 2013-11-21 09:42
14233 연결오류  ar****** 2013-11-21 07:52
14232 연기  ga***** 2013-11-21 00:54
14231 감사합니다 ^^  lu***** 2013-11-21 00:53
14230 재수강문의  ki****** 2013-11-21 00:38
14229 통화품질 불량으로 인한 수업 불가 na****** 2013-11-20 21:52
  741  742  743  744  745  746  747  748  749  75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