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685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4288 교재 구입 aj***** 2013-12-02 23:05
14287 장기연장해제하고 싶어요.  mi**** 2013-12-02 13:59
14286 포인트 사용  lb**** 2013-12-02 11:16
14285 문의  jh***** 2013-12-02 11:04
14284 수업시작일자요! bl***** 2013-12-02 10:50
14283 수업시간 변경 요청합니다  in******* 2013-12-01 14:45
14282 수업연장  lb**** 2013-12-01 10:53
14281 수업 연장  cc******* 2013-11-30 15:28
14280 장기간 연기신청이요  gu******** 2013-11-29 23:01
14279 레벨 테스트 결과 aj***** 2013-11-29 20:11
14278 수업녹음파일 ch****** 2013-11-29 16:24
14277 당일 수업 연기 신청 zi****** 2013-11-29 14:15
14276 입금확인 부탁 드립니다.  fr********* 2013-11-29 14:05
14275 수업 연기관련  he***** 2013-11-28 23:28
14274 교재배송오류  kk**** 2013-11-28 21:19
  741  742  743  744  745  746  747  748  749  75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