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694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4333 포인트 수업  rl******* 2013-12-13 18:34
14332 포인트 수업  rl******* 2013-12-13 16:39
14331 수업 녹음파일이 없네요.  sk******* 2013-12-13 14:00
14330 수강신청  li******* 2013-12-13 12:18
14329 수강신청  zh***** 2013-12-13 11:26
14328 오늘 수업인데 전화가 안와요~~ㅠㅠ  mo********** 2013-12-12 23:37
14327 오늘수업  ty**** 2013-12-12 14:32
14326 장기홀드신청  le****** 2013-12-12 10:36
14325 장기 홀드 신청 im********* 2013-12-12 09:36
14324 장기홀드 신청 im******* 2013-12-12 09:35
14323 시간변경  ty**** 2013-12-12 05:35
14322 ㅡ  rl******* 2013-12-11 23:27
14321 수강 신청 할 때 교재가 체크를 안해서  pn****** 2013-12-11 21:55
14320 책 구매  ge********* 2013-12-11 10:41
14319 질문 wo***** 2013-12-10 22:26
  731  732  733  734  735  736  737  738  739  74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