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691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4393 안녕하세요 ce*** 2013-12-26 21:26
14392 녹음파일  ju******** 2013-12-26 10:04
14391 문의드립니다  sr***** 2013-12-26 01:54
14390 금일 결제내역 일부 취소 문의  ji***** 2013-12-26 00:06
14389 시간 문의  ch******* 2013-12-25 20:44
14388 수업 재개 등 문의  hc**** 2013-12-25 08:14
14387 보강처리  ls**** 2013-12-24 23:02
14386 문의  jh***** 2013-12-24 14:03
14385 수업시간  ch****** 2013-12-24 13:39
14384 수업 녹음 듣기  we****** 2013-12-24 09:43
14383 결석처리가 되었습니다!!  ch******* 2013-12-24 08:53
14382 레벨테스트 결과 yo*** 2013-12-24 08:01
14381 다시 글올립니다..ㅜㅜ  fu**** 2013-12-23 23:36
14380 수강신청  kg**** 2013-12-23 22:12
14379 수업 연기관련 ki***** 2013-12-23 17:31
  731  732  733  734  735  736  737  738  739  74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