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693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4408 금요일 수업  ch****** 2013-12-30 08:27
14407 수업시간 변경 신청드립니다.  mp** 2013-12-29 21:17
14406 수업시간 변경  im******* 2013-12-29 12:29
14405 홀드신청  le****** 2013-12-29 01:44
14404 수업 관련 추가 문의드립니다.  hc**** 2013-12-28 06:40
14403 스카이프  na***** 2013-12-27 22:40
14402 토요장터  al*** 2013-12-27 22:40
14401 재수강문의  ya****** 2013-12-27 22:28
14400 [개선요청] 수업중 전화 끊킴 관련 ah**** 2013-12-27 20:05
14399 카드 취소 후 재결제  yj******* 2013-12-27 18:31
14398 장기홀드문의드립니다.  ru*** 2013-12-27 12:34
14397 당일 수업 연기 신청 zi****** 2013-12-27 11:25
14396 수업날짜변경이요^^*  gu******** 2013-12-26 23:35
14395 수업시간 변경 신청  xi***** 2013-12-26 23:20
14394 안녕하세요  oh******* 2013-12-26 21:58
  731  732  733  734  735  736  737  738  739  74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