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698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4468 수업신청했습니다  ci******** 2014-01-07 16:27
14467 mp3 다운 ju******** 2014-01-07 15:44
14466 문의  du******** 2014-01-07 14:48
14465 안녕하세요~  ch******* 2014-01-07 08:24
14464 수업 시작일 관련 문의  hc**** 2014-01-07 07:20
14463 레벨테스트 연기 문의 yo****** 2014-01-07 01:21
14462 비지니스4 토론회의 수업을 듣고싶은데요.  ja******* 2014-01-06 23:22
14461 수업이 잘못등록된것같아요~~  na****** 2014-01-06 22:33
14460 강사님이요  ye******** 2014-01-06 20:29
14459 문의드립니다.  my******** 2014-01-06 20:05
14458 장기홀드 신청했었는데. ㅠㅠ  ru*** 2014-01-06 18:57
14457 문의  sh******** 2014-01-06 17:25
14456 코스신청이요  ye******** 2014-01-06 14:28
14455 문장 번역 재문의  sa****** 2014-01-06 13:01
14454 장기홀드 신청합니다.  as***** 2014-01-06 11:54
  721  722  723  724  725  726  727  728  729  73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