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726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4500 문의  xu****** 2014-01-15 10:46
14499 안녕하세요~  ch******* 2014-01-15 09:10
14498 수업 연기 요청합니다.  wi***** 2014-01-14 21:23
14497 장기연기신청  sp******** 2014-01-14 12:53
14496 토요장터 수업 관련  to****** 2014-01-14 10:42
14495 수업시간변경건 rb***** 2014-01-13 23:59
14494 방금 수강신청했습니다. 포인트무료수업 사용 도... zi****** 2014-01-13 12:54
14493 토요장터 선생님들 dl******* 2014-01-13 10:57
14492 수강문의  ch****** 2014-01-13 09:45
14491 무료포인트 사용 zi****** 2014-01-13 08:36
14490 환불신청 - 확인부탁드립니다. le****** 2014-01-13 06:45
14489 연기 신청합니다. wa***** 2014-01-13 00:25
14488 HSK 수업문의  ch******* 2014-01-12 14:21
14487 레벨 요청이요~ zl****** 2014-01-11 20:58
14486 수업 파일 da****** 2014-01-11 18:59
  721  722  723  724  725  726  727  728  729  73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