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722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4560 장기홀드를 신청했었는데  ru*** 2014-01-27 17:05
14559 수업시작일 변경  li**** 2014-01-27 15:33
14558 수업교재 변경 문의  mi****** 2014-01-27 13:35
14557 문의  du******* 2014-01-27 12:32
14556 수강 신청 시 질문 사항 77*** 2014-01-27 10:25
14555 수업 시간 변경 문의 건  sa****** 2014-01-26 14:42
14554 문의 드립니다. js***** 2014-01-26 10:56
14553 블로그과정 내용이 어려워요  ce*** 2014-01-26 04:49
14552 저기  mo******** 2014-01-26 02:53
14551 입금확인 및 선생님 배정 요청  ir***** 2014-01-24 22:54
14550 수업시작일 변경요청  jh**** 2014-01-24 18:56
14549 수업시간문의  fo****** 2014-01-24 18:46
14548 당일 수업 연기신청 zi****** 2014-01-24 15:31
14547 재수강문의  cd**** 2014-01-24 09:36
14546 이곳 수업은 연말정산 교육비공제가 가능한가요?... is**** 2014-01-24 09:05
  721  722  723  724  725  726  727  728  729  73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