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721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4575 수업재개  dy**** 2014-02-03 18:13
14574 1월 24일이 수강신청 했는데요~  wo****** 2014-02-03 16:57
14573 수강신청 문의  bf***** 2014-02-03 14:35
14572 수업시간변경 da***** 2014-02-03 09:10
14571 수강신청  da***** 2014-02-02 16:13
14570 장기연기신청변경  sp******** 2014-02-01 22:16
14569 수업시간 변경문의  ky***** 2014-01-29 12:11
14568 스카이프 문제 해결 감사합니다  jy*** 2014-01-29 09:02
14567 수강문의  bf***** 2014-01-28 21:35
14566 수업요일 바꿔주세요  sh**** 2014-01-28 20:21
14565 수업관련해서 질문있습니다  93***** 2014-01-28 16:20
14564 스카이프 문제  jy*** 2014-01-28 07:52
14563 수업신청날짜 변경이요  xi****** 2014-01-27 23:31
14562 교재구입  mj**** 2014-01-27 20:12
14561 (((오늘 수업 휴강 및 연기 신청드립니다)))  he******** 2014-01-27 18:20
  721  722  723  724  725  726  727  728  729  73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