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720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4605 레벨테스트시간변경이요! je******* 2014-02-07 14:00
14604 토요장터 수업 선생님  qu***** 2014-02-07 13:54
14603 요일  ty**** 2014-02-07 13:49
14602 토요장터-10시30분 신청이요~  ba***** 2014-02-07 12:35
14601 질문드립니다~  bf***** 2014-02-07 11:28
14600 오늘 수업 연기하고싶어요 qo**** 2014-02-07 11:16
14599 안녕하세요~  ch******* 2014-02-07 08:08
14598 2월 6일 수업 전화 중간에 끊김 ir***** 2014-02-06 21:53
14597 교재구입건 ru******* 2014-02-06 20:13
14596 안녕하세요~  fu**** 2014-02-06 17:57
14595 레벨 변경~  my***** 2014-02-06 14:56
14594 스카이프  du******* 2014-02-06 14:22
14593 수업 시간 관련 ki***** 2014-02-06 12:33
14592 장기연기신청변경  sp******** 2014-02-06 11:14
14591 문의  du******* 2014-02-06 11:04
  721  722  723  724  725  726  727  728  729  73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