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737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4650 첫수업을 했는데  ma******* 2014-02-14 10:25
14649 재수강  sh**** 2014-02-14 10:15
14648 안녕하세요~~^^  fu**** 2014-02-14 06:31
14647 재수강문의  na**** 2014-02-14 00:33
14646 강사변경 요청  ir***** 2014-02-13 22:49
14645 지금 수업하고 계신 선생님성함  kk**** 2014-02-13 18:53
14644 카카오톡 번호 aj***** 2014-02-13 13:56
14643 과정 레벨 변경요청 ki***** 2014-02-13 12:57
14642 오늘수업 연기좀 부탁드려요 qo**** 2014-02-13 11:47
14641 어제 수강료를 입금을 했는데...  ma******* 2014-02-13 10:09
14640 감사합니다 ^^  al*** 2014-02-12 17:27
14639 문의  gu********** 2014-02-12 17:01
14638 토요장터 sh**** 2014-02-12 17:00
14637 수강신청  mi**** 2014-02-12 16:58
14636 오늘 수업하는데 기분 나쁘네요 ma******** 2014-02-12 16:43
  711  712  713  714  715  716  717  718  719  72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