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738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4680 수업연기  lu***** 2014-02-20 15:11
14679 문의드립니다.  kk**** 2014-02-20 13:51
14678 문의드립니다.  kk**** 2014-02-20 10:51
14677 안녕하세요~  ch******* 2014-02-20 08:37
14676 안녕하세요. ^^  rk**** 2014-02-20 03:59
14675 수업연기  ye******** 2014-02-19 21:25
14674 수업 연기신청 zi****** 2014-02-19 17:02
14673 개근상~  my***** 2014-02-19 11:44
14672 시간변경  lu***** 2014-02-19 10:52
14671 시간변경요청  lu***** 2014-02-19 08:55
14670 수업변경요청  na****** 2014-02-18 22:28
14669 문의드립니다.  kk**** 2014-02-18 19:40
14668 재수강 문의 js***** 2014-02-18 19:37
14667 보강처리  ls**** 2014-02-18 15:48
14666 장기연장신청  dy**** 2014-02-18 14:26
  711  712  713  714  715  716  717  718  719  72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