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748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4816 문의  xu****** 2014-03-18 09:15
14815 시간변경에 대해서..  rk**** 2014-03-18 09:01
14814 재수강문의  ji****** 2014-03-18 00:16
14813 수업관련  ja**** 2014-03-17 23:06
14812 수강문의  do****** 2014-03-17 22:38
14811 문의  xu****** 2014-03-17 21:49
14810 교재변경및 강사관련 to****** 2014-03-17 21:40
14809 문의드립니다  pi**** 2014-03-17 16:13
14808 문의드립니다.  ja**** 2014-03-17 12:32
14807 전화 제 시간에 받을 수 있을까요...??? hn***** 2014-03-17 11:59
14806 수업변경할께요  dm******* 2014-03-17 11:58
14805 다음 수업일정 sw***** 2014-03-17 09:42
14804 문의드립니다.  kk**** 2014-03-17 06:23
14803 장기연기  oo*** 2014-03-17 00:34
14802 선생님 배정 관련  kk**** 2014-03-16 16:40
  701  702  703  704  705  706  707  708  709  71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