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746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4831 문의  ca***** 2014-03-19 16:26
14830 문의드립니다  ji**** 2014-03-19 12:29
14829 문의  ca***** 2014-03-19 10:50
14828 토요장터  zh****** 2014-03-19 09:54
14827 재수강포인트  al*** 2014-03-19 09:44
14826 문의  la****** 2014-03-19 09:43
14825 참 어이없네요 to****** 2014-03-19 08:51
14824 개근상을 ma******* 2014-03-18 23:26
14823 수업연기신청 is******* 2014-03-18 22:36
14822 수강신청  go****** 2014-03-18 22:28
14821 수업연기신청이요!!  ye******** 2014-03-18 21:24
14820 통화가 불량이라서요 fo****** 2014-03-18 17:35
14819 전화수업중에 mi********* 2014-03-18 17:18
14818 문의  xu****** 2014-03-18 15:37
14817 수업장기연기  li**** 2014-03-18 11:24
  701  702  703  704  705  706  707  708  709  71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