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754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4846 문의 xu****** 2014-03-24 10:53
14845 문의 드려요  du******* 2014-03-22 23:53
14844 수업은 7시를 희망합니다.  hc**** 2014-03-22 17:26
14843 문의  su***** 2014-03-22 12:22
14842 감사합니다 ^^  ti***** 2014-03-22 12:21
14841 다시한번 개근상때매 올립니다  ma******* 2014-03-21 23:44
14840 진도요  ye******** 2014-03-21 21:31
14839 수업녹음파일 다운  su****** 2014-03-21 21:06
14838 수업 연기 신청 zi****** 2014-03-21 15:57
14837 토요장터수강문의  ba***** 2014-03-21 12:27
14836 답변드립니다.  hc**** 2014-03-21 11:34
14835 문의 드려요^_^  mi********* 2014-03-21 10:37
14834 통신 장애 관련  we***** 2014-03-21 08:31
14833 금일 수업 관련 등  hc**** 2014-03-21 07:10
14832 오늘 수업 시작 바로 가능한가요?^^  ch******* 2014-03-20 09:29
  701  702  703  704  705  706  707  708  709  71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