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747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4876 장기 연기 문의 he***** 2014-03-30 20:23
14875 혹시 교재 발송 됐나요? ad**** 2014-03-30 00:11
14874 수업시간관련  bl****** 2014-03-29 22:22
14873 환불문의 sh********* 2014-03-29 15:11
14872 오늘 수업 연기 부탁드립니다. zi****** 2014-03-28 17:07
14871 한가지더요 ㅠㅠ  gk********* 2014-03-28 15:38
14870 수강 일정 문의 je****** 2014-03-28 13:42
14869 궁금한게 있습니다!  gk********* 2014-03-28 13:39
14868 수업신청  dm******* 2014-03-28 12:18
14867 강의 수 관련  ki***** 2014-03-28 09:30
14866 오늘내일수업  mi********* 2014-03-27 13:51
14865 당일 수업 연기 부탁드립니다 na****** 2014-03-27 08:56
14864 어제 녹음  ch****** 2014-03-27 08:17
14863 결석  yo******** 2014-03-26 21:15
14862 전화가안와요~~ st**** 2014-03-26 17:10
  701  702  703  704  705  706  707  708  709  71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