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750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4891 아직 도착 안했네요..  ad**** 2014-04-01 00:11
14890 교재  sh****** 2014-03-31 19:53
14889 오늘 폰으로변경한수업이 안왔습니다. mi********* 2014-03-31 17:45
14888 교재  du******* 2014-03-31 15:21
14887 시간변경관련  bl****** 2014-03-31 15:01
14886 차액입금했습니다  mi********* 2014-03-31 13:48
14885 가능국가  pa***** 2014-03-31 11:28
14884 무료테스트 신청 오류  mb**** 2014-03-31 11:10
14883 수강문의  ap******* 2014-03-31 10:48
14882 영진,영희 수업등록  li**** 2014-03-31 10:00
14881 시간변경  al*** 2014-03-31 09:59
14880 강의음질문제 xu****** 2014-03-31 08:58
14879 타지역으로..  mi********* 2014-03-31 00:42
14878 문의  na****** 2014-03-30 22:20
14877 재수강문의  cb*** 2014-03-30 22:18
  701  702  703  704  705  706  707  708  709  71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