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753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4906 인터넷 연결오류  ar****** 2014-04-02 08:18
14905 토요장터  mi**** 2014-04-02 02:00
14904 수강신청문의  ma****** 2014-04-02 01:59
14903 문의합니다.  po******** 2014-04-02 01:27
14902 오늘 전화상태가 좋지 않았네요 dr***** 2014-04-01 22:57
14901 오늘도안왔어요  mi********* 2014-04-01 18:58
14900 문의  ho****** 2014-04-01 17:18
14899 책 이 오늘도 안오네요  ad**** 2014-04-01 16:55
14898 문의드립니다  pr****** 2014-04-01 14:36
14897 재수강했어욤~  av***** 2014-04-01 13:58
14896 월, 수, 목 수업으로 신청했는데  ru***** 2014-04-01 13:15
14895 오늘 수업 전화가 안왔습니다 aj***** 2014-04-01 12:47
14894 토요장터로 수업 신청했는데 수업시간이 변경되... cw******** 2014-04-01 11:03
14893 통화ㅠㅠ  pa***** 2014-04-01 10:15
14892 피드백 인쇄시 중국어가 깨집니다. ad**** 2014-04-01 00:29
  701  702  703  704  705  706  707  708  709  71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