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751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4921 전화안왔어요. xu****** 2014-04-04 09:06
14920 아침에 전화가 왔는데 소리가 안들  ad**** 2014-04-04 08:35
14919 수강신청관련문의  ev**** 2014-04-03 23:50
14918 무료수업 pa***** 2014-04-03 13:58
14917 책.....  pa***** 2014-04-03 13:04
14916 다시문의  al*** 2014-04-03 10:05
14915 시간변경  do****** 2014-04-03 10:03
14914 문의  ju*** 2014-04-03 10:01
14913 통화품질관련  na****** 2014-04-03 08:16
14912 재수강할경우  le****** 2014-04-03 08:00
14911 아무래도 이상해요~  mo**** 2014-04-03 00:54
14910 수업시작일  rl******* 2014-04-02 21:29
14909 문의  sh**** 2014-04-02 15:44
14908 수업잘듣고있는데요...  zh**** 2014-04-02 12:11
14907 수업연기  na****** 2014-04-02 11:29
  691  692  693  694  695  696  697  698  699  70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