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770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4951 안녕하세요  wl******* 2014-04-08 16:47
14950 수업시간 변경  sp******** 2014-04-08 13:02
14949 스카이프 아이디 수정  an***** 2014-04-08 09:27
14948 수업연기신청  is******* 2014-04-07 21:24
14947 면접중국어 수업신청합니다  ye******** 2014-04-07 21:23
14946 면접중국어 결제했는데 수업 변경하고 싶습니다  se******** 2014-04-07 20:42
14945 무료수업 강사변경  kd***** 2014-04-07 14:26
14944 문의  po******** 2014-04-07 13:29
14943 무료수업 2번째 신청이 안 되요  mb**** 2014-04-07 07:36
14942 장기연기 연장  he***** 2014-04-07 04:39
14941 결제 했는데 시간 변경 하고 싶습니다.  ca****** 2014-04-06 21:21
14940 계획 kk****** 2014-04-06 18:50
14939 re:)수업시간문의  gl****** 2014-04-06 18:20
14938 입금  ty**** 2014-04-06 00:38
14937 문의  ev*** 2014-04-05 14:33
  691  692  693  694  695  696  697  698  699  70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