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763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4996 CCTV즐기기 보고 싶은데 ca****** 2014-04-15 00:15
14995 수강신청  do****** 2014-04-15 00:02
14994 시간이 지나도 전화가 않오네요 wi***** 2014-04-14 20:40
14993 선생님..  pa***** 2014-04-14 20:31
14992 월별 평가서  la****** 2014-04-14 20:13
14991 무료수업신청  lu****** 2014-04-14 19:37
14990 요청합니다  ji******* 2014-04-14 18:14
14989 오늘 수업  so********** 2014-04-14 14:47
14988 오늘 연기 부탁합니다. un******* 2014-04-14 14:11
14987 문의  ji******* 2014-04-14 12:08
14986 문의 xu****** 2014-04-14 09:16
14985 수업연기신청 is******* 2014-04-14 08:14
14984 문의  al*** 2014-04-14 08:05
14983 재수강문의  ba**** 2014-04-14 08:03
14982 샘이 연락을 안 주셨어요.  mb**** 2014-04-14 07:10
  691  692  693  694  695  696  697  698  699  70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