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766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5011 오늘수업 pa***** 2014-04-16 09:57
15010 수업관련 문의  jp**** 2014-04-16 08:36
15009 기타 문의  mb**** 2014-04-16 08:07
15008 수업관련 문의  mb**** 2014-04-16 07:05
15007 변경요청 kk**** 2014-04-16 06:59
15006 수업관련 문의  bl****** 2014-04-15 23:52
15005 수업연기  my***** 2014-04-15 23:37
15004 수업연기  na****** 2014-04-15 21:41
15003 기타 문의  채널씨엔 2014-04-15 16:58
15002 문의  ro********* 2014-04-15 12:39
15001 4일간 단기 연기  sp******** 2014-04-15 11:26
15000 문의  li******* 2014-04-15 09:39
14999 5월 수업이요  ji******* 2014-04-15 08:36
14998 수업이 이뤄지지 않았습니다.  du***** 2014-04-15 08:30
14997 보강이요ㅠㅠ  du******* 2014-04-15 01:17
  691  692  693  694  695  696  697  698  699  70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