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766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5026 수업관련 문의 aj***** 2014-04-18 22:39
15025 수업관련 문의 zi****** 2014-04-18 20:49
15024 수업관련 문의  if*** 2014-04-18 17:49
15023 연기신청 cg*** 2014-04-18 06:23
15022 연기신청  al****** 2014-04-17 22:43
15021 수업관련 문의  jp**** 2014-04-17 20:48
15020 수업관련 문의  if*** 2014-04-17 19:51
15019 수업관련 문의  ki***** 2014-04-17 12:42
15018 기타 문의  if*** 2014-04-17 12:13
15017 수업관련 문의 bh***** 2014-04-17 11:22
15016 수업관련 문의  po******** 2014-04-16 19:52
15015 수업관련 문의 pa***** 2014-04-16 19:33
15014 수업관련 문의  pa***** 2014-04-16 17:08
15013 연기신청  lu****** 2014-04-16 16:36
15012 기타 문의  mb**** 2014-04-16 15:19
  691  692  693  694  695  696  697  698  699  70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