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762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5056 수업관련 문의 is******* 2014-04-28 07:14
15055 수업관련 문의  ru******* 2014-04-27 23:57
15054 수업관련 문의  du******* 2014-04-27 23:30
15053 수업관련 문의  mi********** 2014-04-25 22:52
15052 기타 문의  jy****** 2014-04-25 07:45
15051 연기신청  la**** 2014-04-25 05:25
15050 결재관련 문의  da****** 2014-04-24 21:40
15049 수업관련 문의  sp******** 2014-04-24 12:19
15048 수업관련 문의  sp******** 2014-04-24 11:35
15047 수업관련 문의  ev**** 2014-04-23 19:17
15046 수업관련 문의 yh***** 2014-04-23 17:37
15045 기타 문의  ph****** 2014-04-23 13:37
15044 연기신청  wo****** 2014-04-23 13:37
15043 변경요청  to****** 2014-04-23 11:13
15042 수업관련 문의  xu****** 2014-04-23 08:45
  691  692  693  694  695  696  697  698  699  70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