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795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5088 기타 문의  pe******* 2014-05-07 20:29
15087 기타 문의  lu****** 2014-05-07 15:55
15086 수업관련 문의 un******* 2014-05-07 15:16
15085 수업관련 문의 pa***** 2014-05-07 12:47
15084 결재관련 문의  mb**** 2014-05-07 09:09
15083 수업관련 문의  he******* 2014-05-06 23:43
15082 변경요청  qu******** 2014-05-05 01:49
15081 수업관련 문의 bh***** 2014-05-04 13:51
15080 수업관련 문의  ch***** 2014-05-04 11:40
15079 수업관련 문의  mb**** 2014-05-02 23:39
15078 수업관련 문의  gl****** 2014-05-02 22:53
15077 수업관련 문의  du******* 2014-05-02 12:27
15076 수업관련 문의 aj***** 2014-05-02 11:00
15075 수업관련 문의  du******* 2014-05-02 07:26
15074 변경요청  hy***** 2014-05-01 14:49
  681  682  683  684  685  686  687  688  689  69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