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787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5103 수업관련 문의  mi********** 2014-05-09 20:49
15102 연기신청 ma********* 2014-05-09 13:18
15101 수업관련 문의 yn**** 2014-05-09 12:47
15100 수업관련 문의  ty**** 2014-05-09 12:14
15099 결재관련 문의 my**** 2014-05-09 10:22
15098 변경요청  ca****** 2014-05-08 23:16
15097 수업관련 문의 xu****** 2014-05-08 16:24
15096 수업관련 문의 xu****** 2014-05-08 15:52
15095 수업관련 문의  pe******* 2014-05-08 15:38
15094 연기신청  li**** 2014-05-08 14:43
15093 수업관련 문의  lo********** 2014-05-08 00:02
15092 수업관련 문의  mb**** 2014-05-07 23:37
15091 수업관련 문의  ma******* 2014-05-07 23:07
15090 수업관련 문의  du******* 2014-05-07 22:10
15089 수업관련 문의  ru***** 2014-05-07 21:36
  681  682  683  684  685  686  687  688  689  69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