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790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5118 기타 문의  ak***** 2014-05-13 13:11
15117 수업관련 문의  ca****** 2014-05-13 08:53
15116 결재관련 문의  js***** 2014-05-13 02:23
15115 수업관련 문의  s9***** 2014-05-13 00:36
15114 결재관련 문의  yo******** 2014-05-12 21:27
15113 기타 문의 a2****** 2014-05-12 21:05
15112 수업관련 문의  pa***** 2014-05-12 19:59
15111 결재관련 문의 jh******* 2014-05-12 17:42
15110 수업관련 문의  mb**** 2014-05-12 13:43
15109 결재관련 문의  yo******** 2014-05-11 21:47
15108 수업관련 문의  qu***** 2014-05-11 20:47
15107 결재관련 문의 st****** 2014-05-10 22:34
15106 수업관련 문의 se******** 2014-05-10 00:27
15105 수업관련 문의 mb**** 2014-05-09 23:44
15104 수업관련 문의  gl****** 2014-05-09 22:50
  681  682  683  684  685  686  687  688  689  69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