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794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5148 수업관련 문의  pr****** 2014-05-20 01:02
15147 수업관련 문의  di****** 2014-05-19 22:56
15146 기타 문의  kk**** 2014-05-19 22:30
15145 수업관련 문의  du******* 2014-05-19 21:29
15144 변경요청  k7***** 2014-05-19 08:14
15143 수업관련 문의  lo****** 2014-05-19 00:51
15142 변경요청  du***** 2014-05-18 20:57
15141 변경요청  da****** 2014-05-18 20:52
15140 수업관련 문의  mi******** 2014-05-18 17:10
15139 변경요청  su***** 2014-05-17 22:07
15138 기타 문의  to****** 2014-05-16 23:52
15137 기타 문의  du******* 2014-05-16 23:01
15136 수업관련 문의  qu***** 2014-05-16 22:01
15135 연기신청  wi********* 2014-05-16 19:53
15134 수업관련 문의  ma********* 2014-05-16 17:56
  681  682  683  684  685  686  687  688  689  69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