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791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5223 변경요청  du***** 2014-06-02 19:59
15222 수업관련 문의  qi*** 2014-06-02 19:21
15221 수업관련 문의 wi***** 2014-06-02 18:01
15220 연기신청 un******* 2014-06-02 14:52
15219 수업관련 문의  le******* 2014-06-02 10:09
15218 기타 문의  ch****** 2014-06-02 08:19
15217 수업관련 문의  su***** 2014-06-02 07:54
15216 기타 문의 ek******* 2014-05-31 20:34
15215 연기신청  wl**** 2014-05-30 18:53
15214 연기신청  ak******* 2014-05-30 09:57
15213 수업관련 문의  ye******** 2014-05-29 19:17
15212 수업관련 문의  ju******** 2014-05-29 14:33
15211 수업관련 문의  ye******** 2014-05-29 13:32
15210 연기신청 jh******* 2014-05-29 13:29
15209 수업관련 문의  ma********* 2014-05-29 13:06
  671  672  673  674  675  676  677  678  679  68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