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801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5253 연기신청 he******** 2014-06-10 11:32
15252 수업관련 문의  rl******* 2014-06-10 10:12
15251 변경요청  ju**** 2014-06-10 08:40
15250 수업관련 문의  mb**** 2014-06-10 06:33
15249 수업관련 문의  rl******* 2014-06-10 00:53
15248 변경요청  ca****** 2014-06-09 21:28
15247 수업관련 문의  mo******** 2014-06-09 18:33
15246 수업관련 문의  ji**** 2014-06-09 17:56
15245 연기신청  lo****** 2014-06-09 12:51
15244 연기신청  ju**** 2014-06-09 12:34
15243 수업관련 문의 ki***** 2014-06-09 11:33
15242 수업관련 문의  sw***** 2014-06-09 10:31
15241 연기신청 ak***** 2014-06-09 02:28
15240 연기신청 ge** 2014-06-09 01:51
15239 연기신청  aa**** 2014-06-08 22:02
  671  672  673  674  675  676  677  678  679  68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